[중앙]중앙경찰학교 첫수업

중앙경찰학교에서 첫수업을 마쳤다.
민형사법의 이해
지금 당장은 아니라도 그 언젠가는 생각나는 수업이기를 바란다.
저녁을 수안보에서 먹고 서울로 바로 올라왔지만 밤이 깊다.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마석우 변호사, TV조선 “인생법정, 이것은 실화다.” 21회 출연과 자문

조두순 사건 [1심]

성폭행 의붓아버지 살해 사건